이 조언을 사용할 때 Facebook 마케팅이 쉬워짐

2020. 6. 3. 09:45카테고리 없음


이 조언을 사용할 때 Facebook 마케팅이 쉬워짐



소셜 미디어의 폭발적인 증가와 그것이 제공하는 마케팅 기회를 고려하면, 많은 사람들이 페이스북에서 마케팅을 배우는 것에 관심을 표명하고 있다.


이 점이 흥미롭다면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계속 읽어보십시오.




팔로워들에게 여러분과의 유대감을 주기 위해 항상 여러분의 벽에 게시된 댓글에 답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벽과 당신이 받는 모든 직접 메시지를 감시할 필요가 있다.


할 수 있는 모든 사람에게 회신하고, 먼저 불평에 회신하고 있는지 확인해라.




Facebook을 통해 무료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입소문을 타십시오.


사람들을 흥분시킬 수 있는 바람직한 제품을 내놓아라.


페이지에 당첨자를 발표하고 필요에 따라 반복하십시오.




마케팅을 위해 Facebook을 사용할 때는 가능하면 Facebook Proves와 같은 도구를 활용하십시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오퍼만 차린 다음, 당신의 벽을 통해 승진된 포스트로 바꾸기만 하면 된다.


좋은 제안이라고 느끼면 팬 층 밖에서 홍보할 수 있다.




당신이 페이스북에서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팬 베이스는 필수 사항이다.


이것은 당신이 5,000명 이상의 팬을 확보할 때까지 제품 홍보에 많은 돈을 쓰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5,000명의 팔로워를 기록했을 때, 당신의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들의 비율이 증가하기 시작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좋다"고 한다면 누군가에게 가치 있는 것을 주어라.


사람들은 좋아하는 수가 많은 페이지에 주목한다.


누군가가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할 때 제안할 좋은 보상을 생각해 보라.


그것은 또한 쓸개 같은 것일 수도 있다.


누군가 뭔가 가치 있는 것을 얻을 기회를 본다면, 그들은 그 버튼을 클릭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페이스북으로 마케팅을 할 때, 당신의 모든 의도는 매출을 올리는 것이다.


월별 매출 목표를 설정하여 성공을 추적할 수 있다.


당신의 페이지에 많은 호감을 얻는 것은 그것이 판매로 이어지지 않는다면 큰 의미가 없다.


만약 당신의 목표가 실현되지 않는다면, 당신의 전략은 조정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페이지에 댓글을 달 수 있는 기능을 끄지 마십시오.


이것은 부적절한 의견을 통제하기 위해 사용하는 현명한 전술이 아니다.


사용자들은 당신이 그들에게서 듣고 싶지 않은 것처럼 보인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중요하지 않다고 느낄 것이다.




항상 Facebook 페이지에 대한 명확한 목적을 설정하십시오.


단지 가지고 있다고 하기 위해서 그것을 창조하지 마라.


그것은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당신에게 연락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아닐까? 페이스북을 통해 매출을 올리는 것은 기존 고객들 간의 충성심과 상호작용을 조장하는 것과는 크게 다르다.




당신은 항상 모든 고객의 의견에 응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


여기에는 받은 편지함에 있는 코멘트뿐만 아니라 페이지에 게시된 코멘트가 포함된다.


이것은 많은 일과 땀을 필요로 하지만 고객들은 고마워할 것이다.




사람들이 말하게 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페이지에서 대화를 발견한다면, 그것이 주제에서 벗어났더라도 그것을 멈추지 마라.


게시물이 주제에서 벗어나서 삭제하는 것은 사람들의 기분을 상하게 할 것이다.


그러나 일이 격화되거나 대화가 불쾌해지면 그때 개입해야 한다.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와 웹사이트의 디자인은 비슷해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로열 블루를 사용한다면,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그것을 사용하라.


시각 신호는 브랜딩을 쉽게 만든다.


그것을 다르게 만드는 것은 충성스러운 고객들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다.




Facebook 업데이트를 얼마나 자주 사용하는지 주의하십시오.


이 기능을 통해 팔로워들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하지만, 정말 중요한 일에는 이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단순한 승진을 위해서가 아니라 팔로워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알리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되어야 한다.




당신은 아마도 고객들이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에 관심을 갖도록 돕기 위해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것이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으며 이것은 기억해야 한다.


계속 노력하면 결국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